티스토리 뷰


모든 사람이 따라야 할 보험에 대한 조언



보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다.


모두가 질 높은 커버리지를 원하지만, 비용 또한 고려된다.


귀하에게 적합한 정책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그 사업의 모든 측면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사의 비즈니스 유형과 관련된 모든 위험을 포괄하는 정책을 찾아보십시오.




돈을 절약하기 위해 보험회사에서 제공하는 묶음을 찾아보자.


자동차 보험과 오토바이 보험은 하나의 공동 고정 요금으로 결합할 수 있다.


많은 보험 제공업체들은 가정 보험 상품도 제공한다.


그래도 항상 필요한 보험만 가입해야 한다.




당신의 보험 회사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하라.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한 모든 청구에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


사진을 찍어서 피해를 기록한다.


반드시 진실을 말해라.


더 많은 돈을 위해 보험회사를 사기 위해 거짓말을 하거나 손해를 크게 과장하지 말라.


그것은 어떤 자금도 지불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을 법적 곤경에 처하게 할 수도 있다.




보험료 인상을 피하기 위해 신용등급을 올려라.


대부분의 주의 보험 회사들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사용하여 부분적으로 당신의 요율을 결정한다.


위험 부담이 큰 고객일수록 보험료가 비싸진다.




공제액을 더 많이 받으면 월 보험료가 낮아지지만, 가격이 없으면 안 된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고를 당한다면, 공제금을 인상하는 것은 여러분으로부터 더 많은 주머니 밖의 비용을 발생시킨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최선의 선택을 결정하기 위해 계산을 할 때는 이러한 비용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최고의 이자율을 얻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조사하라.


이용 가능한 다양한 보험 선택권에 대한 지식을 갖는 것이 그들이 최적으로 보험 혜택을 받고 있는지 혹은 그들이 널리 퍼져 있는 시장 요금을 지불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유일한 실제 방법이다.


보험 쇼핑객들은 적절한 교육을 받았을 때 새로운 정책에 가장 잘 대비된다.




애완동물 보험을 갱신할 때, 갱신 양식에 있는 모든 미세한 인쇄물을 읽어보십시오.


일부 애견보험사들은 정책 갱신을 새 출발로 보고 있는데, 이는 피도가 개당뇨병 등 건강상태를 개발했다면 보험사가 이를 기존 상태라고 부르고 갱신할 때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식의 전술을 쓰는 보험사는 시간이나 돈을 들일 가치도 없고, 좀 더 평판이 좋은 보험회사로 넘어가는 것이 현명하다.




각 보험 공급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 보험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이 기관은 가격 인상과 특정 기업에 대해 제기된 불만 사항에 대한 정보를 갖게 될 것이다.


기업이 보험료율을 인상할 때마다 국가에 통보하고 인상을 정당화해야 한다.


당신은 공공 기록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를 조사함으로써 풍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보통 담배가 많은 양의 우발적인 불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흡연자들이 더 큰 위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대리점에 문의하여 이 할인이 아파트에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둘 이상의 정책에 가입하는 것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옵션을 고려하고 가격과 커버리지를 비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연구를 하지 않고 당신의 다른 선택지를 비교하지 않고서는 절대로 보험에 가입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몇 개의 웹사이트만 봐도 매우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JD파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험사 고객만족에 관한 좋은 정보를 많이 찾을 수 있다.


NAIC 웹사이트는 회사에 제기되었을 수 있는 불만사항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Ambest.


com은 당신에게 특정 회사가 어떻게 설립되었는지에 대한 정보를 줄 것이다.




이 글의 첫 단락은 보험이 얼마나 복잡할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 주었지만, 여기까지 읽었으므로 더 이상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보험을 가지고 있다면, 제시된 정보는 당신이 현재 처해있는 보험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