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그만하고 이 이메일 마케팅 팁을 읽어보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끊임없이 컴퓨터를 사용하는 상황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이전보다 훨씬 더 현명한 전략이다.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아래 기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조언을 활용하여 지금 바로 시작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마케팅 카피를 개인적이고 친근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그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고객은 당신과 거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우호적인 어조를 예상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당신이 알고 있다면 포함시키는 것이다.




이메일 수신에 대한 고객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별 할인을 해 보고 뉴스레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프로모션을 해보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실제로, 추천 프로그램은 당신의 고객 기반과 가입자 목록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도서관에서 책을 읽고 블로그를 체크아웃하고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당신의 지역에서 현지 수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두 개의 다른 주제 라인을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나은 반응을 보이는지를 테스트한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어떤 과목의 개설률이 가장 높은지, 어떤 과목을 무시하는지 배우게 될 것이다.




발송하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스타일과 형식을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로고와 표준 색상표를 사용하십시오.


읽기 쉬운 표준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곧, 독자 여러분들은 여러분이 보내는 이메일을 인식하고 그것들을 읽기를 기대할 것이다.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서 중요한 마케팅 요소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이중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모든 가입자들이 기꺼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고 그들이 무엇에 가입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스팸을 발송하는 것에 대해 덜 혼날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가입자들이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메시지를 읽을 확률은 매일 오르고 있다.


이러한 모바일 기기는 기존의 컴퓨터 화면보다 화면 해상도가 낮고 화면 크기가 훨씬 작다.


제한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해당 제한사항 내에서 작업하십시오.




메일링 리스트에 추가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허가를 받는 것은 법적 요건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은 단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무시하고 삭제하게 만들 것이다.


당신의 이메일 공급자는 애초에 당신의 메시지를 받고 싶지 않았던 사람들로부터 수많은 불평을 받는다면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킬 수 있다.




각 이메일이 끝날 때마다 효과적인 영업 활용 방안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가입자들은 당신이 보내는 각각의 이메일에서 그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킨다면,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게 지시하고, 그 링크를 두드러지고 명백하게 만드세요.


당신은 메시지 시작과 끝에 그 부분을 넣어 반복할 수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전자 메일 미리보기가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하도록 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본문에 텍스트의 맨 위 줄을 포함한다.


Gmail과 다른 이메일 고객들은 주제 바로 뒤에 이 텍스트의 줄을 표시하므로, 이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마케팅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당신은 일반 메시지에 이름을 삽입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


전자 메일 가입자에 대해 얻은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공통 관심사에 따라 가입자 목록을 재구성하고 각 관심사 그룹에 대해 전문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하여 막 배운 이 모든 정보들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뇌가 이 모든 지식들에 제대로 스며들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초안을 작성할 때 이 기사를 인쇄한 후 다시 읽어 보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